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의 관심이 많은

그대에게 

살빠지는 음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본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열풍을 일으켰던 바나나식초는

우리나라에서도 점차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일명 바나나식초 다이어트





바나나는 다이어트와 

잘어울리는 음식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나민 C

칼륨이 많이 들어있을 뿐만아니라

저염, 저칼로리 음식이지만

각종 탄수화물을 갖고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바나나식초 &흑초 만드는법


바나나의 껍질을 벗깁니다.

바나나를 자릅니다.

전자레인지용기에 바나나를 넣습니다.

*여기서 흑초를 만드실지,

식초를 만드실지 나뉘게 됩니다.

식초를 만드시려면 식초를

흑초를 만드시려면 흑초를 

넣으시고 흑설탕을 넣어줍니다.

(바나나: 식초 : 흑설탕 비율은

1: 1: 1로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립니다.

실온에 하루 정도 두었다가 사용

일주일 후 바나나는 건져내고

액체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바나나는 열대과일이기 때문에

상온에 보관하는것이 맞지만

오래보관하기 위해서 

바나나흑초와 식초는 

냉장보관해주세요~



바나나식초 먹는법

그냥 매일 희석시키지 않고

드셔도 되지만

저는 물에 희석시켜서

음료처럼 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나나 에이드 맛 ♥

뿐만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으로 드셔도 좋아요

아침, 점심, 저녁 식후에 드세요





이 식초를 드시면

살빠질 뿐만 아니라 

변비에도 좋고 몸안에 중금속도

배출이 됩니다. 

올 여름은 이제 거의 끝났고

바나나흑초를 이용해서

내년 여름 비키니에 도전하세요 ^>^


▼공감 ♡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