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복날인데 몸보신은 하셨나요?

저는 어제 치킨을 먹었습니다!

인천 부평역 치킨 맛집 the Frypan을 소개합니다.



이 맛있는 치킨집이 어딧냐면요?

맨아래 지도 첨부했어요!! 지도를 보고 찾아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무더운날에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그게 더위를 이겨내는 보약 아니겠어요?


 

뒤에서 얌전하게 있으라고 하니깐 움직이시는 ㅋㅋㅋㅋ 우리 귀요미

간만에 마시는 맥주라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페이스북에 올리게되면 샐러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저희도 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이렇게 더운날에 빈혈있는 사람들은 굉장히 위험한데

이렇게 비타민을 통해서 빈혈도 예방!!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안심후라이드 치킨에! 핫칠리와 리얼갈릭소스를 주문했습니다.

치킨 하나에 치킨 소스를 2가지를 시킬수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그릇이 너무 예뻐서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치킨보다 먼저 샐러드가 나왔어요!

중간중간에 치즈가 들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드래싱도 맛있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공짜라서 맛있다는!! :)





이제 the Frypan의 치킨을 공개하겠습니다.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칠리소스를 찍어도 맛있고, 갈릭소스를 뿌려도 맛있고

맥주랑 먹어도 맛있는 치킨 공개합니다.

3

2

1

0



저는 손에 묻히는게 너무 싫기 때문에

순살이 너무 좋아요!

특히 온전한 닭으로 먹는 것보다 순살로 먹는게 맛없는 집도 있는데

인천 부천역 치킨 맛집 the Frypan은 순살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맛도 좋았습니다.





아까 빈혈에 대해서 이야기했는데

빈혈에 좋은 비타민은 비타민 B12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비타민은 고기에서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빈혈예방인 고기는 살도 안쪄요! 많이드3




갈릭소스도 찍어먹고!



칠리소스도 찍어먹고!!!




중간중간 감자튀김까지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바사사사삭!



오랜만에 먹는 치킨이라 잘먹었습니다.

감자까지 안남기고 싹비웠네요! 



부평역에 음식점은 많은데 괜찮은 치킨집은 많이 없었는데

간만에 맛있는 치킨집 발견했네요!!

부평역에 오시면 한번 방문해주세요


▼부평역 닭고기 맛집 백종원! 백철판▼

http://eoieoi.tistory.com/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