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이면 황금 같은 주말이 끝나고 다시 평일이 시작되네요

주말에 맛집들 많이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주에 여자친구와 연수동에 있는 곱창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원래 곱창을 좋아하지 않으나 여친이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원인재역과 연수역과 가까운 곳이 위치한 원조황소곱창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원인재역과 연수역에서 걸어서 15분 정도의 거리지만!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원조황소곱창구이의 위치 지도는 맨 아래쪽에 첨부하겠습니다.



이날은 굉장히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이 있었습니다.



소곱창, 소막창, 돼지막창 등등 메뉴를 고민하던 도중에

저희는 돼지막창구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돼지막창볶음도 먹어보고 싶어서 막창볶음 1인분 막창구이 1인분으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1인분 1인분 씩은 주문이 안된다고 합니다.


곱창과 막창의 효능이란 글이 써있어서! 한번 적어봅니다.

곱창과 막창의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기를 보충해주고! 산후조리에도 좋다고 합니다.

고단백 저 콜레스테롤 식품으로 맛도 쫄깃하고 술안주시 분해작용이 뛰어나 위벽보호, 알코올 분해, 소화가 촉진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고 하는데...(술이랑 같이 먹기 때문에 이건 Pass)

동의 보감에 따르면 정력!!! 정력에 좋다고 합니다 여러분!!! 많이 드세요 남성분들

혈압도 다스리고 당뇨, 골다골증등등.. 만병통치약이니 곱창, 막창 많이 드세요

술 말고 곱창 막창요!



기본 반찬들이 깔리고! 



반찬 중에 이 된장국이 굉장히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있었음




그리고 나온 돼지 막창구이 입니다. 

막창은 한번 구이가 되서 나왔기 때문에 바로 드셔도 됩니다.

제가 돼지 곱창 막창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맛있다 맛없다 평가를 못하겠어요

제가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바로 돼지 특유의 냄새가 많이 나서 잘 못먹겠어요

제 여자친구는 굉장히 맛있다면서 잘 먹었습니다.





아무것도 싸지 않고 먹기엔 너무 냄새가 심해서 

부추에 싸서 먹었더니 돼지 특유의 냄새도 없고 쫄깃하고 괜찮았습니다.

저 같은 분들도 있으시면 부추에 싸서 드세요



당분간 술 끊으려고 했는데 맥주 또 시켰습니다.



▲여러분 막창 한 점 드세요~ 


이렇게 먹고 나니 탄수화물이 엄청 땡겨서 볶음밥 2인분 주문했습니다.



▲움짤을 볶을때부터 찍어서 만들었어야 했는데 

너무 늦게 촬영을 해서 이렇게 돼버렸습니다.




볶음밥은 어떻게 볶아도 다 맛있듯!



오늘은 연수동 원조황소곱창구이를 다녀와서 포스팅을 써봤는데!

제가 돼지 곱창, 막창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맛은 제외하고 

양은 정말 적었습니다. 막창 2인분 + 볶음밥2 인분 맥주 1 병 먹었는데도 뭔가를 더 먹고 싶은 충동이...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연수동 다른 맛집 추천 무제한 짜장면▼

http://don4988.tistory.com/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