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이 좁아지긴 한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일본 인스턴트 라면 맛을 볼 수 있는 시대가 오다니!

오늘은 한국에서 일본 여행 온 기분을 좀 내봤습니다.





일본 인스턴트 라멘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다는 노량진 홈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Sapporo Ichiban 가격은 1400원 일본에서 건너온 친구라서 그런지 가격이 신라면에 거의 2배 정도 되네요

하지만 요즘 컵라면이 1500원까지 하는 것도 있기 때문에 그렇게 비싼지는 모르겠습니다.



▲Sapporo Ichiban 포장지 입니다.



조리법에 대해서 영어로 써있네요 뭐 저희 나라 인스턴트 라면 끓이듯이 끓임 되지

인스턴트 라멘이라고 뭐 다를 것이 있나요?



면은 저희 나라 라면에 비해서 조금 작네요 

조금이 아니라 많이 작네요

일단 보글보글 끓이고 봅시다.





완성이 되었는데 진짜 꿀꿀이 죽처럼 만들어졌어요

공개 합니다.

3

2

1



라면은 역시 양은냄비에 먹어야 제 맛이죠!

라멘에 계란도 올려서 먹잖아요 그래서 저도 라멘에 계란을 넣어봤어요~

이색라면 미소라멘의 맛은 쇠고기면의 맛과 굉장히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밥까지 말아서 싹 비벼먹었습니다.

먹을만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인스턴트 라멘은 인스턴트 라면인가 봐요 

식당에서 사먹는 라멘의 맛은 따라가기에는 한참이나 멀었네요


소금 라멘, 시오 라멘도 하나 샀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본 뒤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