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심으로 뭐 먹지?" "저녁으로 뭐 먹지?" "한식? 중식? 양식? 일식?"

"중식으로 먹자!!!"

"중식 좋아 그럼 어딧는 중식집으로 가지?"

"음...!!!!? 글쎄... 아무 데나"

"아무 데나... 어디?"

저희가 매일 매일 고민하는 일 아닙니까?

오늘 뭐먹지? 내을은 뭐먹지? 

그런 고민을 해결할수 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맛집 추천 어플

다이닝코드가 추천하는 식당 연수동 연어시대를 다녀왔습니다.





빅데이터는 정말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네요

쇼핑몰, 의료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맛집 까지 이제 손을 내밀었습니다.




다이닝 코드가 추천하는 연수동에 위치한 맛집 연어시대 입니다.

고정된 지도라서 위치를 확인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맨 아래쪽에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의 연어전문점 입니다. 





연어시대 내부의 모습입니다. 술병으로 예쁘게 디자인 하셨습니다.

굉장히 조용하여 연인끼리 술 마시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천장 위에 원피스 피규어로 디자인 하셨는데 

나도 원피스 피규어 갖고 싶다눙... 갖고 싶다.





▲연수동 연어시대 메뉴판 입니다. 

사시미 SET를 먹고 싶었지만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관계로 단일 메뉴를 시켰습니다.

처음 와보는 식당에서 이상한 메뉴를 시키는 것보다는 

안정된 BEST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올바른 주문 이겠죠?

그래서 저는 Best중 가장 첫 장에 위치한 메뉴 1. 생연어 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 스토리, 페이스북에 사진을 찍어서

연어시대, 연어시대 몇 점을 올리고 인증을 하시면

소주 1병을 준다고 하니

공짜 소주를 원하시는 분들은 당장 고고고고고고



▲촉촉한 주황색의 굉장히 먹음직스러운 생연어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생맥주 까지 




저는 다른 회보다도(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연어회가 맛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입에 들어가면 녹아버리는 그런 

아이스크림과도 같은 부드러운 맛에

생선이라기 보다는 고기에 더 가까운 맛이 납니다.(그렇습니다 저는 사실 고기 성애자)

그래서 저는 다른 회보다도 연어가 좋습니다. 

참치회도 좋은데 너무 비싸서...

곰들이 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들을 기다려가면서 연어를 먹는 이유를 알겠네요



저는 오늘 연어를 처묵하는 한 마리의 곰이 되었습니다.



▲와 이 빛깔 좀 보세요~ 연어가 살아있습니다.



이렇게 양파에다 날치알 간장에 '퐁당' 찍어서 먹는

생연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빅데이터를 이용한 다이닝코드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연수동에 위치한 정말 맛있는 연어 맛집 

연어시대를 다녀왔는데요

빅데이터란게 다방면에 사용되는 이유를 알겠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가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연수동 또 다른 맛집 무한 리필 짜장면▼

http://don4988.tistory.com/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