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춘역 근처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에

오늘 새로운 맛집을 발견했어요~



샤브샤브 뷔페

948키친 연수점입니다.

위치는 맨아래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샤브샤브를 즐길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샐러드바까지 즐길수있는 

뷔페 입니다.





948키친의 가격은요~



평일 점심은 12,900원 이고

저녁, 주말, 휴일은

15,900원 입니다.




948키친 연수점의 내부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합니다.



948키친 샐러드바 모습입니다.

전부다는 움짤로 찍지 못했어요

샐러드바를

하나하나 살펴보기 전에

샤브샤브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야채와 고기

고기는 무한리필이 안됩니다.

야채는 무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고기를 다드시면 샐러드바에서

수제비, 떡국떡, 만두, 오뎅, 국수 등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948 키친 연수점 입니다.



보글보글 끓여서



이렇게 고기를 드시면 됩니다.



국수도 이렇게 끓여주셔서



면요리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칼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물만두는 금방 익으니까

푹~ 오래 넣어두면 

퍼져서 맛이 없어요

금방 건저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국수까지 다 드셨으면

이렇게 죽을 만들어 드실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친절히 만드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죽을 만들어드세요



이렇게 재료들을 챙겨주시고



죽을 드시면 됩니다~





이제 샐러드바를 보여드릴께요~




메밀국수도 있었는데

먹을게 너무 많아서

못 먹어봤습니다.




여기 치킨이랑 닭강정!

닭요리가 너무 맛있어요



데리야끼우동은 면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탕수육도! 집으로 배달해서

먹는 느낌같이

맛있었어요



파스타



피자도 괜찮았어요



연어 샐러드인데...

이건 좀...




후식코너 입니다.




여기 커피를 스타벅스 커피를

사용하나봐요!






앗!! 이것은!!

하리보 곰돌이 젤리?!

간만에 하리보 젤리를 먹으면서

먹을걸로 장난치면 안되는데

장난쳤네요



생체 실험 중입니다.

대상은 곰돌이 7마리

과연 실험에서 살아남을

곰돌이는 몇마리나 될까요..



7마리 곰돌이中 

3마리만 살아남았네요

죄송합니다. 먹을걸로 장난쳐서





지금까지 동춘역 맛집 948키친 가격, 샐바를

알아봤습니다.

다시 오고싶을정도로 맛있는

샤브샤브뷔페였습니다.


동춘역 스퀘어원 맛집

레드썬



948키친 연수는 동춘역 이마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잘보셨다면

▼공감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