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벨렌에서 위쳐3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피의남작과 관련된 부가퀘스트로 연결이

되게 되는데요. 

 

 

이 위쳐3 곱사등이 늪지로의 귀환 퀘스트를

진행하시다 보면 크론들이 저주를 걸어

안나가 괴물로 모습이 바뀌게 되고

크론들이 저주를 걸었던

안나인형을 찾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이 안나인형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쳐3 곱사등이 늪지로의 귀환 안나인형

 

 

붉은 구슬이 달린 인형

새의 깃털이 달린 인형

보라색 접시꽃이 달린 인형

귀가 달린 인형  중에서

게롤트는 1개의 안나의 저주를 풀기 위한

인형을 찾아야 하는데요.

 

 

안나의 인형은 바로 

보라색 접시꽃이 달린 인형입니다.

 

 

4개의 보기에서 바로 선택하는 것이

아닌 여러 예시들을 선택하면서

최종적으로 인형을 고를 수 있습니다.

 

 

붉은 구슬이 달린 인형

새의 깃털이 달린 인형

보라색 접시꽃이 달린 인형

귀가 달린 인형 중 어떤 것을 선택을

하게 되더라도 안나의 죽음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보라색 접시꽃이 달린 인형을

선택해야 잠시나마 안나가 본모습을 찾아

가족들과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부터는 위쳐3 곱사등이 늪지로 귀환

스포가 담겨 있습니다.

 

 

 

 

 

다행히도 정신을 차린 안나지만...

 

 

본인의 생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고 있는 안나

 

 

타마라에게 안나를 살릴 수 없다고

이야기하는 게롤트

 

 

마지막으로 안나에게 사과를 하는 피의남작과

과거 좋았던 시절을 회상하는 타마라

 

 

결국 크론들의 저주로 안나는 죽음..

 

 

이상으로 위쳐3 곱사등의 늪지로의 귀환

안나 인형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시 플레이해봐도 재밌네요.

모두 즐겜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