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지는 잘모르겠지만

자출족과! 자전거 매니아들을 위해서 쓴는 글입니다.



오늘을 ♬ 자전거 탈때 듣기 좋은 노래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전거탈때 노래를 엄청 크게는 아니지만

나뿐만이 아니라 다른사람도 들을수 있을정도로 

크게 틀어야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바로 다른사람의 안전과 제 안전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시내를 달리시다 보면 

보행자를 위한 보도가 따로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전거 도로로 이용하는 보행자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제가 경험해본 바로 자전거 벨로 아무리 뒤에서 빵빵 거려도 

대다수 보행자분들 절대 뒤한번 돌아보지 않고 제 갈길 갑니다.

자전거가 알아서 피해가겠지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스피커를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들릴정도로 

노래를 틀어놓으면 보행자분들도 많이 쳐다보시고 비켜주시더군요

또한 한강처럼 자전거 도로가 쭉 펼쳐져 있는 도로에서

자전거는 백미러가 없기때문에  보지 못하고

뒤에서 추월하려는 자전거와

앞서가던 자전거와의 충돌사고를 많이 목격했습니다.

소리를 이용해서 제 위치가 어디있는지 알리는 것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수 있습니다.


자전거 탈때 노래 몇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자전거 탈때 신나야 패달링이 더 슉슉슉 잘되잖아요! 

그래서 EDM 노래가 좀 많네요.. ^^


1. David Guetta - Crank it up



굉장히 신나는 노래입니다. 


2. Redfoo - New Thang



3. Marron 5 - Payphone(Cutmore Remix)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입니다.

이 노래만들으면 굉장히 신나서 패달링이 잘돼요!!

다른건 몰라도 이 노래는 강추강추!!





4. Wiz Khalifa - Black and yellow



이런 힙합도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5. Mark Ronson - Uptown Funk



이렇게 몇가지 노래를 추천해봤는데요

일렉노래 좋아하시면  David Guetta 노래 강추드려요!!!

여기 노래중에 여러분이 원하는

자전거 탈때 듣기 좋은 노래가 1개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크지않는 노래는 

오히려 자전거 안전에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스피커가 아니여도 핸드폰 소리 제일 크게해서 

틀어 놓으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가끔 자전거를 타시면서 이어폰으로 노래를 듣는분이 있는데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 행동중 하나입니다.

본인의 안전과 상대방의 안전을 무시하는 행동!!

자전거도 도로교통법상 차입니다.

항상 주의하면서 상대방과 나의 안전을 중요시하는 

라이더가 되세요!!


입문용 로드 자전거 추천▼

http://eoieoi.tistory.com/2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