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제가 용인 처인구에서 먹은

바른 안심 탕수육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용인 처인구 바른 안심 탕수육은

금령로 139번길 4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평통닭 집이랑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바른 안심 탕수육을

배달로 편하게 주문해서 드셔도 되지만

저는 배달비를 아끼기 위해서

방문수령 했습니다. 매장내에선

취식하기 힘드세요.






용인 처인구 바른 안심 탕수육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반반 탕수육(대)에

탕수육 소스를 오리지날 탕수육과

매콤양념 이렇게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포장을 해주셔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바른 안심 탕수육 입니다.

위에 있는 치즈스틱은

현금 결제를 통해서 받았어요.



왼쪽에 있는 조금 더 어두운 색의 소스가

오리지널소스이고, 오른쪽에 

빨간 소스가 바로 매콤 소스 입니다.



처음엔 찍먹으로 매콤소스를

먹어봤습니다. 달달하면서 매콤해요.



탕수육 내부도 고기로

가득 차 있네요!



이렇게 부먹방식으로도 

먹어봤는데요. 이렇게 부먹으로 먹으면

매콤이 아니라 굉장히 매워요!



용인 바른 안심 탕수육을 먹어봤는데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 먹기에 좋은 탕수육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