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TABS 다운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지났네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

입니다.

일명 줄여서 TABS라고 불리는 게임이죠




유튜브를 많이 하신다면

이 게임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일명 병맛전쟁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으로 BJ들이 이 게임으로 방송을

많이 합니다.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은



이렇게 적군대를 보고 우리의

군대를 선택해서 픽하여

싸우는 시스템입니다.



여러가지 유닛들이 있기때문에

다양한 조합으로 싸움을 할수 있습니다.

힐러리와 트럼프도 있습니다.


TABS 다운



이 Totally Accurate Battle Simulator는

무료로 다운할수 있습니다.

제가 다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제가 걸어둔 링크를 타고 가시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탭스 다운



사이트를 들어가게되면

본인의 이메일을 적어서

제출을 해야합니다.

본인의 이메일을 적고

submit을 눌러주세요



제출한 이메일을 들어가보면

메일이 와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메일이 바로 날라옵니다.



제가 적은 메일을 들어가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로봇이 아닙니다를 클릭해주시고

아래 Subcribe to list를 클릭해주시고



피씨 다운로드로 들어가게 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시면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TABS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TABS 다운이였습니다.

이런 게임을 휴대폰으로 나왔어도

재밌었을텐데 PC로만 즐겨야 한다니

아쉽네요!

재밌게 플레이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