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플래닛코스터 사양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네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와 정말 어울리는 

게임이죠. 플래닛코스터

Planet Coaster



예전에 즐겨했던 게임

롤러코스터타이쿤 기억하시나요?

어릴적에 많이했던게임인데

호수를 만들어서 롤러코스터를 잘라서

사람들을 빠뜨렸던 기억이 납니다.



주타이쿤과 함께 재밌게 즐겼던

게임이었는데 그 롤러코스터타이쿤보다

상위 버전이 플래닛코스터 입니다.

자기만의 놀이동산을 만들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인데... 여기서라도...)



Planet Coaster 지금

스팀에서 지금 크리스마스 세일이라고

할인하고 있습니다.



48,750원인데 41,440으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플래닛코스터 사양


이 게임의 사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다고 하는데 

굉장히 고사양 게임이란것을

느낄수 있나요?

잘모르겠죠? 저또한 컴맹이라 그렇습니다.



제가 플래닛코스터 사양 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포털사이트나

다음같은 포털사이트에서

can you run it을 검색합니다.



이 사이트는 본인의 컴퓨터와

게임의 사양을 분석해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지 분석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가운데 저런 박스가 위치할텐데요

거기에 Planet Coaster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나오네요

왼쪽은 최소사양 오른쪽은 권장사양 입니다.

저희집 컴퓨터는 최소사양으로도

안돌아갑니다...





지금까지 플래닛코스터 사양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컴퓨터도 안좋고, 크리스마스에 집이고

저는 최악의 크리스마스지만

여러분은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