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의 이름은 뒷이야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개봉했던 영화? 애니?

너의 이름은!


<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저 또한 이 너의 이름은 영화를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서로 몸이 바뀌는 남과 여!

현재를 살고 있는 타키와 

과거를 살고 있는 미츠하!

그들이 이제 이토모리 마을을 구하고

성인이 되서 만나게 되면서 영화가 끝이 

나버리게 되는데요!



저는 이 영화가 정말 좋았던 점이!


<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만화로! 도쿄라는 도시를 

그렸다는 점과 몸이 타키로 바뀌게 된

미츠하가 카페를 가면서 먹었던 디저트 등

진짜로 일본에 있는 유명한 디저트라고 합니다.



제가 영화를 좋아한 이유는!

ost 또한 굉장히 좋았어요!

 


너의 이름은 OST를 듣게 되니!

다시 타키와 미츠하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여러분 과연!

성인이 되서 만난 타키와 미츠하

그후 너의 이름은 뒷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영화 너의 이름은 스틸컷>


독자들이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뒷이야기를

만화로 열심히 그려주셨어요!



한번 보세요~



재밌는 결말이네요! 

연상 연하의 커플인! 미츠하와 타키!

그런 연상 연하 커플의! 현실판!을

보여주는 뒷이야기네요!



오늘은

너의 이름은 뒷이야기와! ost를 

보았습니다. 또 보고 싶은 영화네요~

아래에도 유용한 정보 많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세요~


잠깐 유용한 정보!



반응형
댓글